바이슐 주얼리 FUNDAMENTALS EXPLAINED

바이슐 주얼리 Fundamentals Explained

바이슐 주얼리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다이아반지는 다이아반지 답게, 어느정도의 화려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을 즐기죠.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본인이 '직접' 착용하는 거라 실물을 보러다닌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가끔씩 있답니다.

대부분 다이아몬드를 위한, 다이아몬드에 의한 디자인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

디자인 못지 않게 그에 세팅되는 다이아몬드의 품질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

다이아몬드를 향해 타고 넘어오는 부드러운 밴드의 라인, 그리고 각지지 않은 밴드의 도톰함.

바이슐 '원 인비저블' 디자인은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화려한 세팅까지 매력적이며

직원분과 한참 씨름하며 바이슐 다이아몬드 고민하다 결국 결정한 건 위에 먼저 보여드렸던 그 디자인입니다. ㅎㅎ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인비저블 세팅은 여러군데에서도 나오지만, 주얼리세공 장인 한분에게만 의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이슐이 분석을 했을때에는, 이때에 굳이 화려하거나 두꺼운 밴딩을 선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Report this page